福岡1日目。天神回転寿司の美味しい店、富士丸
福岡旅行前に美味しい店をたくさん調べてエクセルで整理までしたが、その都度グーグルマップの評点を見て食堂を選択して入ったりもした。 もともと海鮮丼を食べようとしたが、さっきラーメンも食べたし、お腹があまり空いていなかったので回転寿司を食べることにした。兄が友達と夕食を買って食べなさいと小遣いをくれたので私がおごることにした。

価格は一皿130円から。 回転レールに何皿か回ってはいるが、メニューを見ながらその都度食べたいものを注文すればすぐ作ってくれる。 メニューはパパゴで写真を撮って翻訳すればいい。 店内は地元の人がほとんどで、花金なのでビールや寿司を食べる方が多かった。
후쿠오카 주오구 다이묘 2초메-3-3 다이묘 810-0041

위치는 여기입니다. 아카사카역에서 가깝습니다.
제가 평소에 잘 먹지 않던 걸 주로 시켰는데 이건 생멸치초밥입니다.전갱이 초밥광어지느러미 엔가와광어지느러미 엔가와광어지느러미 엔가와저는 어디를 가든 항상 생낙지와 와사비스를 먹습니다.좋은 레스토랑이 아니지만, 회회는 일반적으로 신선하고 비용 효율적이었다.우리 둘 다 먹었지만 1760 엔 정도만 엔입니다.나중에, 10진 초밥 레스토랑에 유명한 초밥 레스토랑에 가서 3만 엔티쿠쉬 레스토랑에 갔으니, 이 레스토랑은 훨씬 저렴합니다.내가 생강에게 물어보면, 생강도 모르는 것 같아.추가 에피소드, 얼음과 따뜻한 녹색차를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먹을 수 없습니다.물이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요.그린 차는 갈색 쌀처럼 맛있다.나카라초밥을 먹고 텐진 나카스로 향했습니다.가는 길에 귀여운 친구들창문 디자인이 좋은 건물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아까 오호리파크 스타벅스보다 관광명소에 가까웠습니다.도시처럼 사진 찍기.저는 후쿠오카의 명소들을 보았습니다.어떤 포즈를 취해야 할지 고민할 때 발레 수업에서 배운 것을 하면 대부분 잘 나옵니다.13년 만에 돌아온 나카스는 여전히 그대로였지만, 내가 기억하는 것보다 약간 작은 느낌입니다. 예전에 여기 포장마차에서 라면을 산 기억만 있습니다.떠돌이 여행자포장마차 쪽으로 걸어가는데 푸드트럭이 나왔어요. 평소에 좋아해서 크레페를 샀는데 별로였어요. 가격은 600엔인데 겉감도 별로고 크림도 싼 것 같아요…내 친구는 타카키를 샀는데, 바깥에 불을 붙였다.내 친구는 보통 음식을 떠나지 않지만, 그는 불평이 가득 찼습니다.6약 800 엔짜리 약 800 엔의 경우, TV에 대한 전통적인 간식거리들은 그저 마음속으로 들어왔다.점심식 트럭에서 아무것도 사지 맙시다.#나카스 #후쿠오카 #텐진스시 #텐진스시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