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호프 클럽, 다나파 올라(새희망클럽, 단나파올라)-저를 잘알고있습니다

영국의 삼인조 밴드. 결성 과정은 더범프스의 소속사에 먼저 캐스팅된 조지가 밴드 멤버를 찾을 때 브레이크 개인 유튜브에 올라온 더범프스의 커버 영상을 보고 브레이크를 가져왔고, 마지막으로 스테레오 킥스라는 밴드로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엑스팩터에 나갔다가 해체돼 들어온 리스가 합류했다. 당시 리스의 오디션 영상을 보고 조지와 블레이크가 많이 놀렸다고도 한다. 뉴호프클럽이라는 이름은 hope라는 따뜻한 말에 그들의 노래로 ‘모든 사람을 하나로 맞추려는 의미인 club을 합쳐 탄생했다. 한국 팬들에게는 뉴호프클럽을 줄인 뉴호프클로 불린다. 팬클럽 이름은 The Club. 더 밤스와 같은 소속사인 프레스티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소속이다. 2015년 10월 4일부터 유튜브에 다른 가수의 노래를 커버하는 영상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다. 영상을 시작할 때 하는 자기소개는 시그니처처럼 되었다. 큰 장비 없이 친구들끼리 모여 찍은 것처럼 기타만 들고 앉아서 노래하는 것이 커버 영상의 매력 포인트로 작용했다. 인스타 라이브,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많이 한다. ‘ClubCam’#, ClubChats#, 투어를 돌며 찍은 VLOGS#, NHCTV# 등의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기도 한다. 많은 앨범을 내면서 같은 소속사 더밤스, 사브리나 카펜터의 콘서트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국에서는 Fixed, Medicine, know me too well 등의 노래가 인기를 끌면서 유명해졌다. 특히 ‘Know Me Too Well’은 한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곡이다. 국내 팬들에게 반갑게도 내한이 많은 편이다. 더밤스와 함께 2018년 첫 내한 이후 2019년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고, 반응이 좋아 같은 해 11월 한 번 더 방문해줬다. 엠카운트다운과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영국의 삼인조 밴드. 결성 과정은 더범프스의 소속사에 먼저 캐스팅된 조지가 밴드 멤버를 찾을 때 브레이크 개인 유튜브에 올라온 더범프스의 커버 영상을 보고 브레이크를 가져왔고, 마지막으로 스테레오 킥스라는 밴드로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엑스팩터에 나갔다가 해체돼 들어온 리스가 합류했다. 당시 리스의 오디션 영상을 보고 조지와 블레이크가 많이 놀렸다고도 한다. 뉴호프클럽이라는 이름은 hope라는 따뜻한 말에 그들의 노래로 ‘모든 사람을 하나로 맞추려는 의미인 club을 합쳐 탄생했다. 한국 팬들에게는 뉴호프클럽을 줄인 뉴호프클로 불린다. 팬클럽 이름은 The Club. 더 밤스와 같은 소속사인 프레스티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소속이다. 2015년 10월 4일부터 유튜브에 다른 가수의 노래를 커버하는 영상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다. 영상을 시작할 때 하는 자기소개는 시그니처처럼 되었다. 큰 장비 없이 친구들끼리 모여 찍은 것처럼 기타만 들고 앉아서 노래하는 것이 커버 영상의 매력 포인트로 작용했다. 인스타 라이브,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많이 한다. ‘ClubCam’#, ClubChats#, 투어를 돌며 찍은 VLOGS#, NHCTV# 등의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기도 한다. 많은 앨범을 내면서 같은 소속사 더밤스, 사브리나 카펜터의 콘서트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국에서는 Fixed, Medicine, know me too well 등의 노래가 인기를 끌면서 유명해졌다. 특히 ‘Know Me Too Well’은 한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곡이다. 국내 팬들에게 반갑게도 내한이 많은 편이다. 더밤스와 함께 2018년 첫 내한 이후 2019년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고, 반응이 좋아 같은 해 11월 한 번 더 방문해줬다. 엠카운트다운과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https://i.namu.wiki/i/IW1cuhgZ-DhETgMNYwm9I03hszpvQO3K6OKfwnwIqZ6anuowDySO2HeUn8JMmasq5QuaByAm3C0OFq-TN-YLLg.webp음악재생목록 (장수의 MP) 음악재생목록 (장수의 MP)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