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왕막걸리/춘천] – 춘천가면 꼭 드셔보셔야 할 음식은 바로 통갈매기살

석사왕 막걸리 춘천에서의 맛기행 만족도는 올해 방문한 지방 맛 투어 중 최고의 맛과 놀라움을 선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여기 오기 전 가성비에 너무 놀라서 먹고 웃고 나온 곳 얘기를 이동하면서도 계속 하게 됐는데 지금 올리는 이곳에서의 고기 한 조각이 모든 것을 진정시켰습니다.

외관은 그냥 오래된 막걸리집 느낌이에요. 연탄이 엄청 많이 쌓여 있었네요. 불을 피우고 있는 이 집 사장의 손자!

이 집 대장이신 사모님이 보이네요. 울퉁불퉁한 목소리에 테이블마다 부족한게 없는지 보면서 한마디 툭툭 하는데…

메뉴 1차로 회에 고기로 배를 채웠는데 2차로 가기로 한 곳이 조기 영업 종료로 이곳에 온 게 신의 한 수였습니다.

큰 원탁 테이블에서 맛있는 시간을 시작합니다.

마늘은 손이 많이 가는 것이라고 외치던 둘째 아들.

마늘은 손이 많이 가는 것이라고 외치던 둘째 아들.

야채무침이랑 잘 어울리네요

평소처럼 첫 잔은 소맥부터 시작합니다.

시골 된장찌개 반찬으로 나옵니다.

비지찌개 오우야… 이거 큰 게 너무 어렵네요. 막걸리 안주 같아요.

통갈비살(2인분)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23/0202/20230202160816_bO2j2CJBgb.jpeg껍질(1인분) 첫 주문은 꼭 1인분씩 해야 한다고 해서 여기가 어떤 곳인지 잘 몰라서 통째로 갈매기 2인분에 가죽 1인분을 주문했어요. 아! 갈매기살 한 장 맛보고 바로 TT… 이건 맛이? 응..통째로 갈매기 둘 다 불에 올려 굽기 시작합니다. 어떤 맛인지?통째로 갈매기 둘 다 불에 올려 굽기 시작합니다. 어떤 맛인지?걔 형 강요(?)에 의해서 마늘 사진 또 찍을게요. 코다리 잘라주는건 보통 정성(?)이 아니라니까 ㅋㅋ고기가 아주 맛있게 구워져 갑니다.고기가 아주 맛있게 구워져 갑니다.돌돌 굴리면서 구워요. 바깥쪽 파리 느낌이에요.돌돌 굴리면서 구워요. 바깥쪽 파리 느낌이에요.육즙이 풍부하게 올라온 한 점의 맛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하하하! 이게 도대체 뭘~술이 마구 들어가요.화력이 센 불에서 맛있는 고기를 구우면 그 맛이 이거야… 지금까지 먹어본 돼지고기 중에 ONE TOP이었네. 다음에 또 가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날 맛을 보면 캬~왜 이렇게 맛있는지 술도 잘 들어가고왜 이렇게 맛있는지 술도 잘 들어가고3차가 있어서 안주하려고 다시 끊었어요.껍질은 이렇게… 껍질은 소소였어요.<최종평가> 아마 올해 먹은 고기 중 ONE TOP이었습니다. 이곳 갈매기살과 이날 가지 못한 곳을 비교하기 위해 조만간 춘천으로 고!춘천은 호숫가 도시+맛의 고장이었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석사왕막걸리 강원도 춘천시 후석로59번길 16-14석사왕막걸리 강원도 춘천시 후석로59번길 16-14석사왕막걸리 강원도 춘천시 후석로59번길 16-14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