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역 귀신 – 런칭 예고편

다마미즈역의 귀신 Ghost Station 다마미즈역의 귀신 Ghost Station

2011년 ‘호랑이’ 작가의 단편 웹툰 ‘옥수역 도깨비’를 원작으로 한 영화 ‘옥수역 도깨비’ 런칭 예고편입니다. ‘호랑이’ 작가의 단편 웹툰이 플래시 효과를 이용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이 웹툰을 원작으로 <인형사>, <가문의 위기>, <원스 어폰 어 타임>, <홍길동의 후예> 등을 연출 및 각본을 맡은 ‘정용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여기에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여우계단’, ‘아파트’, ‘미확인 동영상: 절대 클릭 금지’의 각본을 맡은 ‘이소연’이 각본을, ‘여우방울’의 ‘다카하시 히로시’가 각색을 맡았네요. 『주원』의 기획자이기도 하고, 최근까지 공포물을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카하시 히로시’가 각색을 맡았기 때문에 색다른 호러를 선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초반 때 빼고는 약간 내리막길이라는 게··· 그래도 이번 각색은 또 다를 수 있어요. 다만 이 이야기를 길게 끌고 갈 만한 게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요. 여러 가지로 궁금합니다. 결국 개봉하면 직접 볼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2011년 ‘호랑이’ 작가의 단편 웹툰 ‘옥수역 도깨비’를 원작으로 한 영화 ‘옥수역 도깨비’ 런칭 예고편입니다. ‘호랑이’ 작가의 단편 웹툰이 플래시 효과를 이용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이 웹툰을 원작으로 <인형사>, <가문의 위기>, <원스 어폰 어 타임>, <홍길동의 후예> 등을 연출 및 각본을 맡은 ‘정용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여기에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여우계단’, ‘아파트’, ‘미확인 동영상: 절대 클릭 금지’의 각본을 맡은 ‘이소연’이 각본을, ‘여우방울’의 ‘다카하시 히로시’가 각색을 맡았네요. 『주원』의 기획자이기도 하고, 최근까지 공포물을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카하시 히로시’가 각색을 맡았기 때문에 색다른 호러를 선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초반 때 빼고는 약간 내리막길이라는 게··· 그래도 이번 각색은 또 다를 수 있어요. 다만 이 이야기를 길게 끌고 갈 만한 게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요. 여러 가지로 궁금합니다. 결국 개봉하면 직접 볼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김보라’, ‘김재현’, ‘신소율’ 등이 출연합니다. 내용은 특종을 원하는 기자 ‘나영’이 옥수역에서 근무하는 친구 ‘우원’과 함께 ‘옥수역’에서 벌어지는 사망 사건을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23년째 한국 공포물로 시작을 알리는 건데 꼭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영화 ‘옥수역 도깨비’는 2023년 4월 중 개봉 예정이고 러닝타임이 80분이라 길지는 않아서 좋았는데. 역시 이보다 더 짧은 이야기를 80분으로 어떻게 늘렸는지가 궁금하네요. ‘김보라’, ‘김재현’, ‘신소율’ 등이 출연합니다. 내용은 특종을 원하는 기자 ‘나영’이 옥수역에서 근무하는 친구 ‘우원’과 함께 ‘옥수역’에서 벌어지는 사망 사건을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23년째 한국 공포물로 시작을 알리는 건데 꼭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영화 ‘옥수역 도깨비’는 2023년 4월 중 개봉 예정이고 러닝타임이 80분이라 길지는 않아서 좋았는데. 역시 이보다 더 짧은 이야기를 80분으로 어떻게 늘렸는지가 궁금하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