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요양원 요양병원 차이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요양원 요양병원 차이

행복한 아침 굿모닝!고령화 시대라는 현실은 이제 뉴스로만 접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주변을 보면서도 피부로 느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사람의 수명 연장에 따라서 60~70대 어르신들도 이제는 90대 부모님을 모시고 있는 실제 사례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요양원의 필요성이 절대적인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옛날부터 요양원이라고 하면 어르신들 대부분이 침대에 누워서 시간을 보내는 광경을 떠올리기 쉬운데요. 역시 도심에서 주로 경제활동을 하는 자녀들이 집에서 가까운 요양원을 찾아 그곳으로 모시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도심에는 건물이 밀집해 있다 보니 공간이 좁기 때문에 양로원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이 제약될 수밖에 없죠. 이에 넓고 쾌적한 공간과 다양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인천 남동구 논현동 양로원 ‘굿모닝 양로원’을 소개합니다!

요양원 VS 요양병원

먼저 요양원과 요양병원의 차이점을 간단히 설명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요양 병원은 이름 그대로 병원이고, 요양원은 생활 시설이라고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노인들이 모여 사는 집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양병원은 어떠한 치료행위가 가능하지만 요양원은 치료행위가 불가능합니다.

때문에 요양원은 의료시설이 아닌 생활시설로 장기요양보험 1~2등급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노인장기요양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요양병원은 장기요양이 필요한 요양환자를 위한 의료시설입니다. 만 65세 이상 환자라면 입원이 가능하고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점에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양로원

그래서 사랑하는 부모님이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인천 남동구 논현동 요양원을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가끔 하는 외출을 제외하고는 하루 종일 머무는 곳이기 때문에 내부 환경과 시설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희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요양원은 1인실 시설과 가구, 냉난방과 환기, 채광, 약관리, 협력병원, 공간배치 등 각종 공간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대처법까지! 무엇 하나 부족함 없이 잘 되어 있는 시설을 가지고 있는 인천 남동구 논현동의 요양원으로 매우 유명합니다.하지만 아무리 좋은 시설을 가지고 있어도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기저귀 교환 시 눈가리개를 사용하는 기본적인 보호와 배려, 활동 가능한 분들을 위한 즐거운 여가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휠체어가 편하게 출입할 수 있도록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다양한 복지 용구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르신들이 가만히 눕게 하지 않으려면 다양한 복지 용구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저희는 최신식 시설과 용품들을 항상 갖추고 있습니다.어르신들끼리 모여서 사이좋게 재미있는 영화도 관람하고 취미나 여가생활도 같이 하고 예전처럼 요양원에 맡기는 것이 불효가 되는 것이 아니라 부모님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효도하는 인천 남동구 논현동 요양원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어르신들끼리 모여서 사이좋게 재미있는 영화도 관람하고 취미나 여가생활도 같이 하고 예전처럼 요양원에 맡기는 것이 불효가 되는 것이 아니라 부모님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효도하는 인천 남동구 논현동 요양원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