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먼코리아, 디지털 혁신·글로벌 표준 플랫폼으로 세계 시장 공략

디지털 ‘글로벌 표준 플랫폼’ 구축···세계 시장 진출 박차 디지털 전략 강화를 위한 DX본부 신설··정보보안 관리시스템 인증 획득

리먼 코리아(대표 이사 김·경준)이 디지털 혁신과 글로벌 표준 플랫폼을 통해서 새로운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리먼 코리아는 올해 4월 후원 방문 판매 방식에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성공적으로 자사 공식 몰을 출시했다.이와 함께 글로벌의 다양한 디지털 환경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글로벌 표준 플랫폼”을 차리고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이러한 플랫폼 내재화는 디지털 환경에 맞추어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미국 시장에서 사업을 강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으로 해외 진출에서 쌓은 노하우와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2023년 12월 대만 시장에 진출했다.리먼 코리아는 디지털 채널을 통한 판매와 글로벌 표준 플랫폼의 중요성이 커지고 현재의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는 디지털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서 DX본부를 신설하고 적극적으로 인재를 영입했다.그 결과 2023년에 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ISMS)인증을 취득하는 등 고객의 안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 보이고 있다.리먼 코리아 DX본부 윤·쥬은송 상무(CDO)는 “현재 업계는 온라인 플랫폼이 모든 사업 영역에 확대하고 다양한 고객의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을 진행하는 시기”로 “향후도 트렌드에 맞추어 업계를 리드하는 디지털 기술력과 환경을 제공하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리먼 코리아만의 독보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선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글로벌 표준 플랫폼을 통해서 지역별 특성과 요구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확장된 고객 기반을 구축한 리먼 코리아는 적극적인 디지털 글로벌 시장 개척에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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